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싱크대 배수관 막혔을 때 feat. 다이소

by 갑부여사 2020. 10. 24.
반응형


집에 싱크대가 갑자기 막혔습니다. 물이 잘 빠지
않는 편이긴 했는데 이번에 제대로 막혔네요.

제가 깨진 계란 상한 거 같아서 싱크대에 버리고 잘 안 내려가길래 뜨거운 물을 부었는데 싱크대 배수구에서 계란이
익으면서 막힌 거 같았어요.

베이킹소다 식초 뜨거운물 부어 뚤어보려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다이소에서 배수구 뚫는 용품들을 살펴 봤어요.


이건 욕실 배수구 머리카락 제거용 배수관 청소기예요.
집에 있어서 일단 구매 보류.


이건 스틸뚫어뻥인데 문가 전문적으로 느껴지네요. 싱크대 배수관 막렸을 때 옷걸이 철사를 구부려서 하다가 배수관 호스까지 망가지는 경우가 하더라고요. 이것도 철재다 보니
괜히 잘 못하다 문제가 커질까봐 구입은 안 했어요.


다이소에서 배수관세척제가 종류별로 판매되고 있는데 왠지 고점도 배수관 세척제가 잘 뚫을 거 같아서 사왔어요. 적은 용량이고 2000원.

먼저 순서대로 해봤어요. 조마조마...
일단 먼저 집 욕실에 있던 배수관청소기를 이용해 봤어요.


이거 왠걸... 배수관에 밀어 넣었더니 배수관 막힌 게 뻥 뚫렸네요. 시시하게 끝나버린 싱크대 배수관 막힘 해결!
싱크대 막혔을 때 이거 하나면 끝이네요. 머리카락만 잘 빼는 게 아니었어요. ㅋㅋㅋ


배수관세척제는 사용도 못 해보고 싱크대 배수관 막힌
걸 해결했어요. 환경 오염때문에 세척제 많이
사용하는 것도 찝찝했는데 플라스틱 배수관 청소기로 친환경적으로 막힌 싱크대 배수관을 뚫어서 참 좋네요.

반응형

댓글